내방역 붓카케우동, 이동네 최고 맛집 묘오또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밥집&술집

내방역 붓카케우동, 이동네 최고 맛집 묘오또

반응형

내방역, 방배 부근에서 가장 인기맛집으로 손꼽히는 묘오또. 평일에는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아 만석, 주말에는 동네주민과 각곳에서 방문한 사람들로 언제나 인기 많은 맛집. 식사시간대의 웨이팅은 불가피한 것 같다. 그럴만도 한게 이동네에서는 가장 손꼽는 맛집이 아닐까 싶다.

 

가게 외관 사진

주말 2시에 혼자 방문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나 많았고 자리가 딱 두테이블 남아있었다. 매장이 좁은 편도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꽤나 맛집이 맞긴 한가보다. 테이블간의 간격이 좀 좁아서 편한 느낌은 없었다.

 

메뉴판 사진
메뉴판 사진2
메뉴판사진3
메뉴판사진4

붓카케우동 맛집이지만, 돈까스, 소바, 우동 메뉴들이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세트와 그냥 단품의 선택지도 있어서 참 좋았다.

 

그리고 평일에 방문하면 천원 할인 혜택이라니, 주말 방문자는 억울하지만 다음에는 꼭 평일에 방문하리라 다짐한다.

 

 

 

가게 소개 사진

 

앉은 자리 옆에 붙어있는 식사 tip. 혼밥하러 와서 괜히 이런거를 한번 더 읽어보게 된다.  방배 맛집 묘오또는 내가 느끼기에는 (주말기준) 혼밥하는 분위기가 아니었다. 웨이팅이 있기도 하고 좌석간 간격이 좁아서 조금 불편한 느낌. 다만 혼밥에 크게 개의치 않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가능

 

음식 사진

붓카케우동 세트가 나왔다. 단품에서 5천원을 추가하면 튀김과 밥이 있는 세트인데, 충분히 괜찮은 선택지였지만 나는 너무 배가 불렀기에 다음에 오면 단품으로 먹어야지 하고 다짐했다.

 

튀김 사진

그치만 또 이 영롱한 튀김의 자태를 보자니 다음에도 또 세트를 시킬것 같기도 하다. 튀김이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그 붓카케우동의 소스와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 느끼할때쯤 붓카케우동 한번 먹어주면 아주 술술 들어간다.

 

반응형

 

음식 확대사진

쫄깃한 면발과 감칠맛나는 간장양념이 참 매력적이었다. 웨이팅이 이해되는 맛이었고, 방배역 방문시에 재방문할만 가치가 있는 맛집이었다. 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친절한게 인상적이었다. 묘오또 내방역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