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김밥] 다정이네 김밥 vs 오는정김밥 비교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제주 서귀포 김밥] 다정이네 김밥 vs 오는정김밥 비교

반응형

올레시장 근처 숙소에서 3박이나 숙소를 예약한 저는 오는정김밥과 다정이네 김밥 둘다 꼭 먹어보리라고 다짐을 했었고, 둘다 먹어볼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 느낀 두 김밥집의 차이가 컸기 때문에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정이네 김밥

월요일 휴무
화-금 08:00-20:00
토,일 : 07:30-20:00
브레이크타임 : 15:00-16:00

 

 

제주도에 오기전부터 오는정김밥에 대한 소문은 무성히 들었지만, 다정이네김밥의 경우 여행계획을 세우고 알게 되었는데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오는정김밥보다 더 낫다 훨씬 맛있었다 하는 후기가 종종 있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하게 된 다정이네! 그리고 일요일은 오는정김밥이 휴무일이어서 딱 방문하기에 좋았습니다.

 

다정이네 김밥은 방문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바로 픽업이 가능해요. 저는 11시쯤 예약전화를 드렸고 바로 받으시더니 20분 뒤에 방문하라고 말씀해주셔서 시간 맞춰 방문을 하였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로보트 처럼 김밥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응대해주시는 직원분이 한분이신것 같은데 그분 말고 다른분께 말을 걸었더니 아예 쌩하고 개무시 ^^;; 기분이 좋진 않았지만 바쁘시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겼습니다..

 

저는 기본 다정이네 김밥 1줄로 구입을 했어요. 사실 두줄은 샀어야 했나 싶은데, 아침을 먹기도 했고 김밥은 금방쉬니까 두줄 사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제일 많이들 사시는 다정이네 김밥으로 픽업 완료!

참고로 매장에서 따로 먹을 곳은 없어요. 포장만 가능합니다.

다정이네 김밥의 비쥬얼은 이러합니다. 그리고 맛도. 비쥬얼의 맛이 납니다.. 조금 밍밍하고 조금은 아쉬운 맛이나요. 물론 동네 김밥보다는 낫지만, 꼭 먹어야할 정도의 맛은 아니었어요.

반응형

다정이네 김밥 유부김밥이 맛있다던데 유부김밥은 훨씬 나앗으려나요. 아무튼 저는 다정이네 김밥의 총평을 내리자면 그냥 동네 김밥보다는 조금 낫다 정도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당!


오는정김밥

매일 10:00-20:00
브레이크타임 13:30-14:30


우선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오는정김밥의 주문은 정말 힘들답니다. 전화예약 안되구요. 당일 혹은 전날 직접 방문하셔서 예약을 걸어두셔야 해요. (당일 예약시 오전 방문 필수)

 

 

오는정김밥 예약방법 및 주의사항

1. 당일(당일 예약시 오전 방문 필수) 혹은 전날 오는정 김밥 방문
2. 줄서서 기다려서 예약을 건다(전화번호 뒷자리 및 메뉴 고르기) 예약할때 픽업가능시간 확인 가능. 픽업 시간대 까먹지말고 꼭 기억하세요!!
3. 픽업가능 시간대에 방문하여 픽업한다(픽업시간 1시간 이상 지나버리면 픽업 불가)
** 계산은 픽업시에 하면됩니다.
*** 방문시간전 미리 방문해도 미리 픽업 불가 (정말 예약한 시간대에 딱 나오기 때문에 미리가셔도 기다리셔야해요~)

 

저는 월요일 오전 10:30분에 도착하였는데요.. 오픈시간이 10시인걸 생각하면 저는 사실 점심쯤에는 픽업을 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10시반에 도착하였는데도 5시반에 픽업가능하다는 슬픈소식....! 그치만 그것도 어디인가요.. 못먹는 사람도 많은데..!

예전에는 오는정김밥도 전화예약이 가능했다고 들었는데 이제는 전화예약이 불가하다고 해요. 무조건 방문하셔서 주문하시고 예약시간대 맞춰서 재방문해주셔야 해요. 이렇게 예약이 까다롭고 힘든데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저는 오는정김밥과 멸치김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조합이더라구요. 그리고 역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다!! 왜냐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오는정김밥의 비쥬얼! 사실 비쥬얼만 보면 에이 뭐야 할 수도 있는데요. 정말 밥의 적절한 간부터 해서 한입 먹는 순간 ㅇ0ㅇ!!!!! 표정을 짓게 만드는 맛이랍니다. 한줄밖에 없는게 너무 아쉬울따름이었어요ㅠㅠ... 진짜 앉은 자리에서 와구와구 다 먹어 버렸어요.

그리고 같이 주문한 멸치김밥!! 진짜 멸치김밥&오는정김밥 두개의 조화는 강추드리고 싶어요. 오는정 김밥 먹다가 멸치김밥 중간중간 먹어주면 얼마나 맛있게요.. 오는정김밥은 여행일정에 조금 무리가 있더라도 꼭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저의 인생김밥의 타이틀은 오는정김밥에게로...

오는정김밥 예약을 기다리는 동안 연예인 싸인이 많길래 구경을 했는데 개그맨 유세윤님.. 아주 엄청난 오는정김밥의 팬이시더라구요. 보는데 피식 웃게 만든 3~4장의 싸인들 재밌게 구경했네요. 아무튼 너무너무 맛있었던 오는정 김밥 후기는 여기까지! 모두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