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 카페 분위기 좋은 커피집도씨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카페&디저트

신대방삼거리 카페 분위기 좋은 커피집도씨

반응형

신대방삼거리/보라매 자이아파트 상가쪽에 위치한 카페집도씨에 다녀왔습니다. 밖에서 봤을때는 협소해보였는데 내부가 넓찍하고 넓어서 놀랬답니다. 시그니처메뉴도 잘 준비되어 있고 디저트,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꽤나 맘에들어요. 단골이 될 것 은 느낌입니다. 

 

커피집도씨 영업시간

매일 9:00-23:00

 

 

 

매번 지나다닐때마다 손님들이 꽤나 많아서 방문을 미뤄왔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평일 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벌써 인기 핫플로 소문이 났나봐요. 위치도 신대방삼거리/보라매 역쪽에서 가까워 접근성도 꽤나 좋은 것 같아요.

 

 

커피집도씨의 메뉴판입니다. 브런치와 쿠키 다양한 음료의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어요. 카페인에 취약한 둘은 밤이기 때문에 토마토 과일주스와 애플유자 과일청 티를 주문했답니다.  

 

 

쿠키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에는 낮에 방문해서 꼭 쿠기를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답니다. 최근에 방문한 저의 지인에 말에 따르면 커피도 꽤나 맛있다고 하는데 참 기대가 되어요.

 

반응형

 

카페 생각보다 길게 잘 빠져 있어서 좌석간의 간격도 그리 좁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평일에는 혼자 오기에도 꽤나 괜찮을 것 같아요.

 

 

토마토주스는 달지 않고 담백하고 토마토 본연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이 토마토주스는 다음에도 재구매할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애플유자는 이름에 비해서는 생각보다 평범해서 아쉬웠지만 나름 상큼?한 맛이 매력적이었답니다.

 

카페집도씨 동네인 신대방삼거리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음료양도 꽤나 많고, 새로생긴 곳이니까 깔끔하고 당분간 열심히 방문할 것 같아요. 분위기도 넘 좋구요. 방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