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 동네 숨겨진 핫플 술안주 맛집 아마르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장승배기] 동네 숨겨진 핫플 술안주 맛집 아마르

반응형

 

이동네 거주 3년차

많은 맛집들을 뚫긴 했지만

아직도 술집은 많이 개척이 필요한 상황

그러던 와중에 당근마켓에서였나?

여기 참 안주가 맛있다는 글을 보고

오 여기 한번 꼭 방문해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했다.

 

 

 

외관만 보면 정말

가기 싫은 호프집 처럼 생겼는데

안에는 나름 반전이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안주들이 다 존맛이니까

그냥 한번 가주세요~~

 

 

 

 

 

내부는 깔끔하고 괜찮은듯!

묘하게 촌스러운 느낌이 나름 힙하다 ㅎㅎㅎㅎ

 

 

<장승배기 아마르 메뉴판>

 

반응형

여기는 꼭 포스팅하기로 다짐했었어서

메뉴판을 아주 열심히 찍었다.

 

안주도 아주 양식부터 한식 다양하다

여기 화이타가 그렇게 인기메뉴이고

많은 사람들이추천하던데

우리는 이번에 화이타는 안시켰다.

 

안주 고민만 10분가까이 하다가

친구한명 오기전까지 일단 대충

하나만 시키고 술을 시킨다 하니까

 

사장님이 식사류(?)는 두개이상 시켜야한다고

사장님한테 저희 엄청 많이 시킬거라고..

나중에 추가로 주문하겠다고 하고 우선 주문을 했다 ㅋㅋ

 

 

 

주문을 오랫동안 고민한 이유중 하나가

술을 고른다고 그랬는데

 

와인을 아주 심사숙고해서 골랐는데

사장님이 와인 그냥.. 두종류밖에 없다면서 ㅎㅎ

그래서 그냥 있는걸로 달라그랬다

3만원짜리 와인!

 

나는 나름 괜찮았는데 친구들은

너무 달다고 그랬다,,

 

 

 

 

 

우선 가장먼저 크림스파게티를 시켰다

국물이 아주 많은 스파게티였다.

처음에는 그냥 그랬는데

역시 스파게티는 식어야 맛있다

 

점점 꾸덕하니 맛있어진다..

양도 많고 괜찮은듯

추천추천 다음에도 또 먹을 정도!

 

 

 

 

그리고 두번째는 케이준쉬림프샐러드

가격이 14,000원은 조금 비싸단 생각이 들지만

저 케이준쉬림프가 정말 너무;;;;너무;;;맛있었음

 

샐러드를 저런 샐러드 믹스 말고

진짜 상태 싱싱하고 좋은 샐러드를 썼다면

아주 완벽한 메뉴였겠지만 괜찮은 메뉴였으나

샐러드가.. 저래서 다음에는 안시킬 것 같다.

그래도 정말 저 새우는 감명깊었다..

샐러드 없애고 저것만 팔면 또 시킬 것 같다..

 

 

 

그리고 또 시킨 돈까스^^

아 기대안했어서 그런가 이것도 아주 존맛...

 

막 바삭바삭하고 돈까스 집에서 파는 듯한

그런 고급스러운 돈까스는 아니지만

튀김도 얇고 아주 맛있었다...

같이 갔던 친구들한테도 반응이 좋았던 돈까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낙지소면도 시켰는데

사진을 안찍었다..

낙지소면이 진짜 베스트였다 ㅋㅋ

왜냐면 여태까지 느끼한 것을 먹어서 그런지

같이 갔던 친구들 다 베스트로는 낙지소면을 픽

낙지소면도 다음에가면 꼭 먹을 메뉴!!!

 

장승배기 아마르..

동네주민의 맛집픽 백프로 이해했던

아주 만족스럽던 방문후기 끝

또 재방문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