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카페&디저트

보라매역 루카스커피 라떼와 크로플이 맛있는 곳

&$! 2022. 3. 6. 15:26
반응형

보라매역은 개인적으로 참 괜찮은 카페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곳입니다. 어느때처럼 고민하다가 얼마전에 배달로 시켜먹었던 루카스 커피의 라떼와 디저트들이 참 괜찮았어서 매장을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라떼 한잔을 주문 해봅니다. 배달과 가격이 동일하네요. 디저트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참 괜찮은 곳입니다. 크로플에 아이스크림이 추가되어있는데도 가격이 5천원이랍니다.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란 생각이 드네요.

 

배달로 치즈케이크도 먹어봤는데 꽤나 괜찮았습니다.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어딜가도 기본이 7-8천원인데 여기는 가격이 참 괜찮았습니다. 사장님도 그거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신지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쓰여있더라구요.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라떼를 재주문했는데, 여전히 꼬숩고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라떼맛으로는 이 동네에서 제일 제 입맛에 잘 맞지 않나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매장의 크기는 크지 않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불편한 자리는 선호하지 않아서 넓찍한 책상을 사용했답니다. 노트북 사용하기에는 이 자리가 편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처럼 테이블이 작은 곳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위에는 제가 배달시켜먹었던 것들의 흔적인데, 정말 대충 찍어뒀군요. 바스크 치즈케이크 정말 괜찮았어요. 어디서 5천원대에 이런 치즈케이크를 먹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크로플도 무려 아이스크림이 추가되어 있는데 5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보라매역 근처에 정말 괜찮은 카페가 없는터라, 프랜차이즈를 제외한다면 보라매 루카스 커피 추천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