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리뷰/아시아

보라카이 피그아웃 비스트로 The Pig Out Bistro, 일주일 여행 중 베스트로 꼽는 곳

&$! 2022. 8. 22. 09:00

약 일주일간의 여행동안 가장 기억에 남는 보라카이 맛집 피그아웃 비스트로. 햄버거와 파에야가 유명한 맛집인데, 필리핀식의 바베큐 요리가 질려갈때쯤 먹어서 그런가 정말 너무나도 인상 깊었던 곳이다.

우리는 약 2시쯤 식사시간대로는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하여 그런지 한산했다. 매장은 약 10테이블 남짓 있는 규모였다. 다른 블로거님들의 후기를 보니 식사시간대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꽤나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방문하면 좋을 듯 하다.

보라카이 맛집 피그아웃 비스트로의 메뉴판이다.

생각한 가격대보다 꽤나 비싼 가격에 너무 놀랐다. 빠에야가 한화로 거의 4만원이라니.. 한국보다 비싼 어마무시한 가격이지만,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시켰다. 가격보고 뒤로가기를 누를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미리 말하자면 정말 전혀 후회 없는 맛이었다!

너무 비싼 가격대가 고민이라면 다른 블로거분들의 말에 따르면 햄버거도 꽤나 맛있다고 하니 햄버거도 고려해보길!

빠에야는 조리특성상 꽤나 긴 시간을 필요로 한다. 우리는 주문한지 약 25분 가량이 지난 뒤 음식을 받을 수 있었다. 다행히 크게 배고프지 않은 상태여서 인내심 있게 기다릴 수 있었다. 빠에야는 3인에게 적절한 양이라고 하는데, 정말 2인으로는 무리가 많은 양이었다.

4만원대의 빠에야라니 꽤나 큰 기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대에 만족할만한 훌륭한 비쥬얼이었다. 사진으로만 보면 생각보다 양이 크게 많지 않아 보일 수도 있겠지만 팬이 엄청나게 깊어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다.

그리고 이 오동통한 새우를 보라! 정말 너무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새우뿐만 아니라 모든 해산물의 상태가 매우 싱싱했다. 그리고 가장 감명깊었던 건 바로 조개인데, 조개가 양념소스?와 함께 어우러진게 정말 풍미가 좋았다.

먹어도 먹어도 끝없던 빠에야, 4명이서 와서 빠에야와 햄버거를 시켜서 나눠먹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직원분들도 엄청나게 친절하시고 쉐프님도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게 개인적으로 보라카이 최고맛집으로 인정하고 싶은 곳! 피그아웃 레스트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https://goo.gl/maps/KZVtWr9n3DgaLUHt7

돼지 아웃 비스트로 · XW8F+493, Boracay Tambisaan Jetty Port Rd, Malay, Aklan, 필리핀

★★★★☆ · 비스트로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