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라이트 가격과 맛별 후기와 맛있게 먹는 팁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크리스탈라이트 가격과 맛별 후기와 맛있게 먹는 팁

반응형

다이어터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저칼로리 음료 크리스탈라이트 가장 베스트 셀러인 맛 5가지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순서대로 레몬에이드, 피치망고그린티, 핑크레모네이드,라즈베리그린티, 체리 포메그래니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맛과 별로였던 제품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탈라이트 가격 정보

가장 쉽게 구매할 수 있는곳은 올리브영인데요. 올리브영 정가로 한팩 구매시 5,000원입니다. 다만, 크리스탈라이트의 경우 세일을 자주해서 3천원대로도 종종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온라인쇼핑몰에서 종종 행사를 할때는 3팩에 9000원 이런가격대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크리스탈라이트 맛별 후기

 

1. 레모네이드

정말 무난하게 호불호 없을 맛이며 또 저는 최애 맛으로도 손꼽는 맛입니다. 정말 밖에서 사먹는 설탕 칼로리 폭탄 덩어리의 레모네이드와 맛을 견주어 봐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 맛으로, 제 주변에서도 가장 추천이 많던 맛입니다. 평소 도전하는 것 보다 무난히 실패없는 맛을 고르고 싶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2. 피치망고 그린티

주변에서 피치망고 그린티 맛이 별로였다고 하는 사람은 여태 못본것 같아요. 고민중이시라면 장바구니 담기 적극 추천드려요. 익숙한 맛이 아니라 조금은 색다른 맛이라 더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다만 정말 달기 때문에 너무 단 맛이 싫다면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참고로 특히 요즘 유행하는 아이스티에 샷추가 좋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아이스티 대신으로 피치망고 그린티를 넣어보세요. 이디야에서 사먹는 아샷추 맛이 얼추 비슷하게 난답니다.

 

3. 핑크레모네이드

1번의 일반 레모네이드보다는 조금 더 새콤한데 덜 단맛이 납니다.. 그래서 그 매력에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너무 과한 맛에 그닥 매력을 못느꼈답니다. 그치만 색감하나는 너무 예뻐서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는 매력이 있답니다. 완전 비추는 아니지만, 딱히 추천드리지는 못하겠어요.

 

반응형

 

4. 라즈베리 그린티

개인적으로 가장 비추드리고 싶은 맛이에요. 현재 집에서도 인기가 없어서 조금 처치 불가인 수준이랍니다. 라즈베리랑 그린티맛인데 조금 텁텁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 화장품 맛이라고 할까요? 저는 정말 손이 안가는 맛 중 하나랍니다. (입맛은 언제나 개인적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5. 체리 포메그래니트 

레몬맛에 이어 가장 자주 구매하고 즐겨먹는 맛입니다. 평소에 체리를 좋아하지도 않고, 체리맛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맛있게 먹는 맛 중 하나랍니다. 석류와 체리의 조합이라서 그런가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꿀팁인데, 물조금해서 크리스탈라이트 녹인다음 제로코크를 부어 먹으면 완전 그냥 체리코크 맛이 난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