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페티예 맛집] 친절함까지 최고였던 Hani Baba (Fethiye) Köftecisi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유럽

[터키 페티예 맛집] 친절함까지 최고였던 Hani Baba (Fethiye) Köftecisi 추천해요

반응형

항상 그 지역에 가기전날 맛집을 찾아보는게 소소한 여행속의 취미였는데, 페티예가 은근 맛집정보가 잘 없었다. 그래서 계속 어디가지 고민하고 있으니, 동생이 숙소근처에서 괜찮은 식당 하나 찾았다며 가자고 해서 이번엔 동생의 픽을 믿고 가보기로 한다.

 

 

페티예 Hani Baba

 

https://g.page/HanibabaFethiyeKoftecisi?share

 

Hani Baba (Fethiye) Köftecisi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Hani Baba (Fethiye) Köftecisi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가격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들어가본다. 이렇게 밖에 가격 적혀있는거 그나마 좋은듯.. 근데 막상들어가면 내가 시킬만한것들은 항상 비쌈ㅋㅋ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당시 100리라 한화 10,000원 꼴

 

우리가 시킨 메뉴 두개!

 

개인적으로 이거 진짜 맛있었다. 나는 먹는내내 양꼬치인줄 알고 먹었는데 동생말로는 소고기라고..? 양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다. 잘먹는 편인데 조금 남김... 밥까지 있어서 양이 더 많은듯

 

반응형

이거 꼬치를 포크로 낑낑대면서 빼고 있으니까 직원분이 오셔서, 손으로 빵을 잡고 꼬치를 감싸서 빼라며 친절히 안내해주신다. 와 이렇게 먹을 생각을 못했지 왜~?

 

반면 이거는 조금 평범했다. 이런 종류의 케밥을 터키여행 내내 자주 먹어봤는데 여기가 맛있는 편이긴 했으나 매번 느끼는거지만 이 고기 자체가 막 특별히 맛있는건 아닌듯! 그래도 뭐 먹어야할지 모르겠으면 이 선택도 나쁘진 않은듯

 

요렇게 싸먹으면 아주 맛나다! 하 포스팅하는 지금 입맛 다시면서 작성중이다....

 

 

마지막으로 내어주신 티 처음에는 이 티가 어색하고 적응안됐는데 어느새 맛있게 식후마다 마시고 있는 나를 발견 여러모로 나는 터키음식이 입맛에 잘맞는 것 같다. 이렇게 둘이서 먹고 총 100리라가 나왔다!

 

카드결제까지 흔쾌히 받아주고 매우 친절하셨던 직원분들.. 아주 퍼펙트한 식사였다. 개인적으로는 언젠가 페티예를 또 방문하게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을 정도의 만족스러웠던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