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테네에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커리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평소에도 커리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외국여행까지 와서 커리를 먹을 정도로 좋아하진 않거든요. 그런데 어떤 블로거님의 강추글을 보고 여기는 꼭 한번 가봐야겠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위치가 신타그마 역 근처로 너무 접근성이 좋았기 때문에 까먹지 않고 방문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는 한국으로 돌아가기 전 마지막 만찬으로 커리를 골랐음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https://goo.gl/maps/HVAmiDov8k7Hs7jU9

 

Babaji Indian Food · Νίκης, Pl. Sintagmatos 11, Athina 105 57 그리스

★★★★★ · 인도 레스토랑

www.google.co.kr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어요. 테이블 수도 꽤나 됐구요.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네요.

 

 

여기에서 꼭 망고라씨를 먹으라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빠트리지 않고 망고라씨를 주문해줍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이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망고맛이 과하지 않게 은은하게 라씨와 어우러져서 고급스러운 맛이 났어요. 저는 망고를 그렇게 좋아하지도 않는 편임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망고라씨는 한잔이라도 꼭 주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양이 제법 많아서 저희는 망고라씨 하나로 둘이서 나눠먹었답니다. 그래도 쪼끔 남더라구요!

 

 

 

버터크림커리와 매콤한 맛이 나는 새우 어쩌구 커리를 주문했어요. 

 

저는 서촌에 있는 커리 맛집을 좋아라해서 종종 방문하는데요. 거기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저는 거기보다 여기가 더 맛있었네요ㅠㅎㅎ 오랜만에 정겨운 맛을 먹어서 그런걸 수 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서촌 커리 맛집 관련 포스팅도 있으니까 혹시나 참고하실 분 하단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1.11.20 - [맛집 리뷰] - [서촌] 공기식당, 서촌 처돌이의 분위기 좋은 찐맛집 추천 일본가정식 커리

 

[서촌] 공기식당, 서촌 처돌이의 분위기 좋은 찐맛집 추천 일본가정식 커리

서울에서 가장 애정하는 플레이스를 꼽으라면 나는 주저없이 여의나루 한강과 서촌을 꼽는다. 특히나 요즘같이 단풍이 멋질때는 서촌을 더욱 찾게되는것 같다. 예전부터 먹킷리스트에 있던 공

heyninireview.tistory.com

 

 

 

밥을 무슨 고봉밥 마냥 엄청나게 얹어줍니다. 한국인이 먹는 쌀밥과 다르게 폴폴 날리는 쌀밥이지만 그래도 외국에서의 쌀밥은 언제나 반갑네요. 찰기가 없지만 그래도 커리랑 먹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밥은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 구성으로 나오구요. 난은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저희는 이미 너무나도 양이 많다고 판단되어 추가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그리스 여행내내 느낀점이 그리스 사람들은 음식을 많이 먹는 것 같아요. 가는 음식점마다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 여기도 어마무시했습니다. 셋이서 두개를 먹으면 적당할 것 같은 양이었어요.

 

버터크림커리에는 닭고기가 들어가있는데 진짜 고기양도 어마어마했어요. 한번 퍼먹을때마다 고기를 두점씩 올려먹었던 것 같아요. 너무 맛잇게 먹었네요.

 

다만, 개인적으로 새우의 상태는 별로 좋지 않았네요. 신선하지 않은 느낌보다는 아주 작은 칵테일 새우를 굉장히 오래 조리한듯한 느낌의 식감이었어요. 커리자체의 양념은 너무나도 맛있었지만 안에 들어갈 재료를 새우가 아닌 다른 고기를 선택했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더라구요. 

 

그래도 버터크림커리와 이 살짝 매콤한 맛이나는 커리의 조화는 굉장히 좋았어요. 버터크림커리만 먹으면 조금 느끼할 것 같습니다.

 

가격대도 12유로 정도로 나쁘지 않았고, 서비스도 좋고 청결하고 여러모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아테네 맛집 Babaji Indian Food 후기였습니다! 커리를 평소에 즐기시지 않더라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같이 간 동생은 이날부터 커리의 신세계에 빠졌다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