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카페 카페 스몰토크, 커피가 맛있던 곳 디저트 말차푸딩까지
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카페&디저트

영월카페 카페 스몰토크, 커피가 맛있던 곳 디저트 말차푸딩까지

반응형

영월 일주일살기 하신 분이 추천해주신 카페 스몰토크 특히 말차푸딩이 유명하다고 하는 이 곳, 기대감을 안고 방문하였는데 영월에서 감성카페를 방문하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짧은 여행객이었지만, 영월에서 이런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카페가 또 있을까요?

 

카페 외관 사진
카페 외관 포스터 붙어있는사진

외관부터 충분히 맘에 들었고 그래서 아 이 집 꽤나 괜찮겠군 하는 느낌이 왔습니다.. 건물은 오래된 듯 하나, 내부가 아주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깔끔하니 좋았답니다.

 

 

커피 종류 & 디저트 메뉴판
카페 메뉴판 사진

우리는 브라운카푸치노 & 썸머라떼를 시켰어요. 가격이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요즘 일반적인 카페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또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말차 커스터드 푸딩도 까먹지 않고 시켰답니다.

 

푸딩이 꽤나 인기가 많은 모양인지 12시30분쯤 방문을 하였는데, 우리가 시킨 말차 커스터드 푸딩이 마지막이라고 하셨어요. 근데 개인적인 의견을 미리 말씀드리자면 크림치즈 푸딩이 오히려 호불호 없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의견을 드립니다.

 

반응형

 

카페 내부 사진
카페 내부 사진
카페 테이블 사진

테이블이 꽤나 다양하고, 색다른 배열로 다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특히 단체로 오면 미팅룸같은 방을 이용할 수 있는데, 꽤나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계단을 올라가면 또 다른 좌석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런 자리는 선호하지 않아서, 계산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말차 푸딩 사진

카페 스몰토크의 말차푸딩은 말차의 쌉싸름한 맛이 굉장히 강한 편이었다. 그래서 평소 쌉쌀한 맛을 즐기지 않는 나의 경우는 그닥 유쾌하게 즐기진 못하였고,

 

쌉싸름한 맛을 선호하는 동반자의 경우 굉장히 만족스럽다는 평을 내렸습니다. 크림치즈푸딩의 경우, 호불호 없이 누구나 괜찮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얘기를 동반자와 나누었던 기억이 나네요.

 

커피 사진

왼쪽부터 브라운카푸치노와 썸머라떼이다.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브라운카푸치노의 경우, 진한 커피와 크림의 조화가 상당히 괜찮았고 섞어먹는게 더욱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치만 굳이 둘중에 하나를 꼽자면 썸머라떼를 꼽고싶네요. 아포가토 같은 커피인데 저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정말 고급스럽고 커피와 잘 어울리는 진한 맛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하겐다즈는 아닌것 같은데 정말 맛있었는데...!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녹으니까 아주 진한 라떼가 되는데 상당히 매력적인 아이였답니다. 카페스몰토크의 커피는 꽤나 만족스러웠고, 분위기도 조용하고 너무 좋아서 영월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